잇츠한불 등 중견브랜드 전멸
아모레 라네즈, 12만개로 폭증
2종 및 5종 샘플 세트 프로모션 영향

3월 들어 피부톤 보정과 피부의 잡티 등을 커버하는 베이스메이크업 수요가 증가했다.

티몰의 국내 베이스메이크업 최고 판매량은 지난 1월에는 9만개였지만 2월에는 다시 5만개로 하락했다. 하지만 3월에는 다시 12만개로 폭증했다. 10위권의 브랜드의 판매량도 전반적으로 상승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여전히 1위를 굳건하게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들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여행용 스킨로션 2종 세트(스킨,로션 샘플)5종 세트(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슬리핑 마스크 샘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이 양강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상위 10위권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및 계열사 브랜드가 3개가 진입했으며 엘지생활건강은 2개 브랜드가 각각 진입했다. 나머지는 중소 브랜드다. 그러나 잇츠한불 등 중견브랜드는 없다.

한편 3월 국내 베이스메이크업의 티몰 판매량 등의 상황은 다음과 같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는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265위안(샘플 많음)이고 판매량이 20.000,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는 가격이 129위안이고 판매량이 94,000개 등으로 총 판매량은 114,000개다. 1월은 86,000, 2월은 51,000개다.

와우벤처스의 더블유랩 핏 컬러업 베이스는 더블유랩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89위안이고 판매량이 42,000,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79위안이고 판매량이 2,300개 등 총 판매량은 44,300개다. 1월은 49,000, 2월은 26,000개다.

엘지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는 realls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29.9위안이고 판매량이 26,000, 초록색 꿀벌 전문매장은 가격이 29.9위안이고 판매량이 3,600개 등 총 판매량은 29,600개다. 1월은 24,000, 2월은 17,800개다.

다미인의 유니클럽 리프레싱 메이크업 베이스는 유니클럽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79위안이고 판매량이 19,000,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69위안이고 판매량이 4,800개 등 총 판매량은 23,800개다. 132,000, 227,900개다.

엘지생활건강의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VDL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75위안이고 판매량이 17,000, 티몰마트는 가격이 99위안이고 판매량이 1,800개 등 총 판매량은 18,800개다. 23,400.

애경산업의 에이지 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에이지 투웨니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89위안이고 판매량이 15,000, 초록색 꿀벌 전문매장은 가격이 75위안이고 판매량이 2,900개 등 총 판매량은 17,900개다. 2월은 9,100개다.

씨엠에스랩의 셀퓨전씨 레이저 선 스크린은 셀퓨전씨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88위안이고 판매량이 9,000개다. 11,800, 22,000개다.

다미인의 바브레아 라이트 베일 퓨어 스킨 틴트 메이크업 베이스는 바브레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79위안이고 판매량이 5,400, 초록색 꿀벌 전문매장은 가격이 69위안이고 판매량이 1,900개 등 총 판매량은 7,300개다. 25,900개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베이스sms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9위안이고 판매량이 4,000개다. 11,200, 22,400개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워터수프림 프라이머 베이스는 아모레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88위안이고 월 판매량이 768,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265위안이고 판매량이 2,300개 등 총 판매량은 3,068개다. 12,134, 22,381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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