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참가

동남아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투바이오’가 6월 2일(목)부터 6월 5일(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SECC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한국관’에 참가한다.

‘2022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은 고품격 뷰티, 식품, 패션, 생활용품 등을 선보일 수 있는 베트남 내 최대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250개 기업의 참가와 함께 전 세계 관련 바이어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이투바이오가 이번 베트남 전시회에서 선보일 에이르 모이스처 라인의 화장품은 자사의 특허 미백 성분인 ‘안트라닐산’이 함유된 제품으로 수분 보습과 함께 미백 효능까지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안트라닐산’은 해양 퇴적토 유래 천연 물질로 기존 미백제의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안정성까지 입증받았다.

출처=이투바이오
출처=이투바이오

이투바이오 김수진 대표는 “지난 아랍헬스 전시회 참가에 이어 이번 베트남 전시회를 통해 베트남을 비롯한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베트남 전시회를 계기로 자사의 제품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투바이오는 22년 경력의 프리미엄 스파 운영 노하우와 이화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연구팀 교수진이 개발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으로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에이르’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그리니’를 통해 독자적인 제품력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