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온 선봬
에스티로더 그룹과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신라면세점이 에스티로더 그룹과 함께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라뷰ON은 모바일 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이다.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일일이 테스트할 필요 없이 오프라인 뷰티 전문가와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통해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라면세점이 에스티로더 그룹과 함께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미지 출처=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라뷰ON’ 서비스는 화상 상담 서비스인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채팅ON’으로 나뉜다. 또한 상담 도중 추천 제품에 대한 특별 혜택, 적립금 등 ‘라뷰ON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상담 내용을 고객에게 카톡으로 보내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이전 상담 내용 조회가 가능토록 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모바일 앱 또는 PC 접속 후 해당 브랜드 부띠끄 페이지에서 ‘라뷰ON’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라뷰ON은 에스티 로더, 라메르, 맥 등 3개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향후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 김보연 상무는 "라뷰ON 서비스는 오프라인에 한정되었던 요소들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