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후의 리뉴얼이 중국의 1차 관문을 통과했다.최근 LG생활건강은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을 개최했고, 중국 틱톡에서 활동하는 광동부부 등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하면서 대대적으로 홍보했다.광동부부 왕홍은 본국으로 돌아가 곧바로 틱톡에 LG생활건강을 방문한 동영상 30여개를 업로드했고, 어제(25일)에 해당 제품을 특별 생방송한다고 언급했다.따라서 광동부부의 특별 생방송을 취재했다. 25일 왕홍 광동부부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려 8시간을 후 천기단 특별 생방송을 진행해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5]1분기 K뷰티 페이스파우더 10대 수출국 현황K뷰티가 중국 의존도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파우더가 중국에서 가장 먼저 벗어났다.페이스파우더의 1월 최대 수출 국가는 중국이 아닌 미국으로 교체됐다. 그리고 2월과 3월에도 일본이 1위를 차지했다. 중국은 2위로 밀려났다. 대 일본 수출은 1월에 5.7억원(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4]1분기 K뷰티 아이섀도 10대 수출국 현황아이섀도 수출이 전반적으로 부진했지만 중국 수출이 큰 폭으로 향상됐다.관세청의 1분기 아이섀도 수출 통계에 따르면 총 261억원(18,939천 달러)으로 전년 동기 295억원(21,430천 달러) 대비 -11.6% 하락했다.또 월별의 경우에도 1월은 74억원(5,527천 달러)으로 전년 동월 대비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3]1분기 K뷰티 립스틱 10대 수출국 현황립스틱의 국내용이 아닌 글로벌용으로 부상하고 있다.관세청의 통계에 따르면 립스틱 총 수출이 1월에 전년 동월 대비 27%, 2월에 20%, 3월에 32.8% 등이 각각 증가되면서 3개월 연속 20% 이상 향상됐다.또 중국에만 의존하지 않고 미국이나 일본 등으로 다변화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2]1분기 K뷰티 메이크업 10대 수출국 현황 K뷰티 메이크업은 세계 경쟁력을 향상시켰다.관세청 수출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메이크업 총 수출액은 2,470억원(179,123천 달러)으로 전년 동월 2,016억원(146,219천 달러) 대비 22.5% 증가됐기 때문이다.최대 수출국은 중국이고 올 들어 전년 동기 대비 증가되는 의외의 상황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1]1분기 K뷰티 기초화장품 10대 수출국 현황스킨케어 등 기초화장품 수출이 회복되면서 미국 수출이 계속 증가돼 주목된다. 관세청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수출은 총 1조 4,079억원(1,021,020천 달러)으로 전년 동기 1조 1,190억원(811,467천 달러) 대비 25.8% 증가했다.특히 아직 대 중국 수출이 최대 수출국이지만
LG생활건강이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국내에 기능성 화장품 제도가 도입될 때 많은 브랜드에서 주름개선 및 안티에이징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 공급하면서 활기가 있었다. 그러나 주반 이후부터는 신 물질의 개발 등이 부족해 답보했다.이 같은 침체상황에 대해 일부 업계 관계자들은 “내부적으로 많은 연구를 해 식약처의 고시성분으로 등재하고 출시하면 곧바로 많은 브랜드에서 출시해 연구개발 의지가 약화됐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오늘(18일) LG생활건강이 ‘NAD+’ 성분에 대한 심포지엄을 열고 더후에 적용했
1. 당신의 거주지, 직업, 나이, 이름은 어떻게 되나요? (Nơi cư trú, nghề nghiệp, tuổi tác, tên của bạn là gì?)- 저는 호치민에 사는 Thuy Hang이라고 합니다. 23살이고 사무원입니다. ( Tôi tên Thuy Hang; 23 tuổi; là nhân viên văn phòng và tôi đang sống ởTP.HCM)2. 당신은 현재 어느 국가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 제품은 어떤점이 좋습니까? 어디 채널서 구매합니까? (Hiện tại bạn đang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9, 끝]2월 K-치약 10대 수출국 현황중국이 K-치약의 최대 수출국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영국과 사우디아라비아 등 새로운 유망국가들이 꾸준히 발굴되면서 성장세를 유지했다.1월의 총 수출액은 67억원(5,037천 달러)으로 전년 동월 대비 8%, 2월에는 75.6억원(5,676천 달러)으로 전년 동월 대비 30% 상승했다. 특히 중국이
1. 당신의 거주지,직업,나이,이름은 어떻게 되나요? (Nơi cư trú, nghề nghiệp, tuổi tác, tên của bạn là gì?)- 나는 호치민에 사는이라고 합니다. 22살이고 대학생입니다. ( Tôi tên Mai Trâm; 22 tuổi; sinh viên và tôi đang sống ở TP.HCM)2. 당신은 현재 어느 국가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제품은 어떤 점이 좋습니까? 어디 채널서 구매합니까? (Hiện tại bạn đang sử dụng chăm sóc da và tr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8]2월 K뷰티 유아화장품 10대 수출국 현황국내 유아화장품 시장은 그동안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참여 저조로 크게 발전하지 않았다.따라서 유아화장품의 월 총 수출액은 50억원을 돌파하지 못하고 있지만 전년 대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다양한 브랜드들의 진출이 요구되고 있다.2월 총 수출액은 46억원(3,460천 달러)으로 전년 동월 41.7억
국내화장품은 중국 특수가 없어지면서 수출 다변화를 통해 극복하려고 한다. 기초화장품 등 9대 주력 품목의 10대 수출국의 수출 현황 등 경쟁력을 관세청의 통계를 기반으로 진단했다. -편집자 주-[7]2월 K뷰티 마스크팩 10대 수출국 현황마스크팩이 중국 쇼크에서 점점 벗어나면서 활기를 찾고 있어 다행이다.과거에는 중국이 최대 수출국이었지만 1월과 2월에는 일본이 최대 수출국이었다. 특히 프랑스와 캐나다가 10위권에 계속 진입해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다.2월 마스크팩 총 수출액은 367억원(27,612천 달러)으로 전년 동월 33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