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송이 메이크업’의 뒤는 누가 이을까?시청률 28.1%(닐슨 코리아)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별에서 온 그대’가 종영하며 많은 여성들의 지갑을 열게 했던 ‘천송이 화장품 효과’의 뒤를 이을 여배우가 누가 될지 주목받고 있다.화장품 업계에서는 ‘천송이 효과’를 본 브랜드의 매출 상승량이 엄청나다며, 다음 ‘천송이’ 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심하고
카트린이 홈쇼핑 미네랄 메이크업을 이끌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은 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미네랄 메이크업을 홈쇼핑 업계에 유행시키며 이 분야를 이끌어 가는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카트린의 대표 제품인 ‘매직 커버링’의 경우 2013년 기준 누적 판매량이 250만개를 돌파했다. 많은 업체의 매출이 떨어지는 가운데
일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선명한 아이라인을 이용해 매혹적인 눈매를 만드는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했다.이 브랜드 3월 신제품인 ‘EYE HUNTER’ 라인을 출시하며 대담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사람들의 눈길을 잡아끄는 사냥꾼이라는 테마로 ‘도도한 헌터 메이크업’, '강렬한 헌터 메이크업’, ‘정열적인 헌터 메이크업’ 세 가지 각 다른
슈에무라의 신제품 ‘틴트 인 젤라또’를 기자가 직접 사용해보았다.이 제품은 슈에무라가 2월 말 출시한 신제품으로, 젤라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립 틴트다. 젤라또처럼 쫀쫀하면서 부드러운 크리미 포뮬러가 특징이다.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기자가 사용한 색상은 PK02컬러다. 슈에무라의 로고가 적혀진 흰색 박스에 담겨 있다. 영어와 일본어로 제품의 설
롯데닷컴에서 명품 화장품을 사면 롯데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롯데닷컴은 3월을 맞아 명품화장품 구매 사은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이 기간 중 10만원 구매액 당 롯데 포인트를 최대 3만점까지 적립해준다. 일별 누적 금액이며 샤넬, 맥, SK-II 부티크 스파는 구매 사은에 포함되지 않는다.
바닐라코가 3월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바닐라코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9천9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과 베스트 샘플 2종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시 대용량 더 블랙 플루란스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앰플 키트를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딥 더 아이즈
바비브라운의 섀도를 구매하면 섀도 팔레트가 덤으로 따라온다.바비브라운은 온라인에서 아이 섀도를 2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2팬 팔레트’를 무료 증정한다. 한정 수량이며 주문 번호 기준 1회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스파클 아이 섀도우’, ‘아이 섀도우’, ‘쉬머 워시 아이 섀도우’, ‘메탈릭 아이 섀도우’다.
올 봄 프라이머를 사용한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될 전망이다. 로라메르시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맥, 나스, 스틸라 등의 수입 메이크업 브랜드는 봄 화장에 어울리는 프라이머를 연이어 출시했다. 보송하면서도 화사한 피부 표현을 하기 위해서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전에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브랜드 들은 설명한다.자외선이 강해지는 봄
에뛰드하우스와 스킨푸드의 등급제가 이달부터 변화한다.에뛰드하우스는 VIP 등급에게 세일 기간 추가 할인 혜택을 주며, 스킨푸드는 2단계 등급제에서 3단계 등급제로 세분화하는 것이 가장 큰 변화다. 두 브랜드 모두 충성 고객에 해당되는 VIP 등급의 혜택을 강화했다. 화장품 브랜드는 늘어나고, 화장품 경기는 안 좋아지는 상황에서 충성 고객층을 늘리려는 전략이
버츠비가 봄 주력상품을 화이트닝 라인인 ‘데이지 화이트’ 라인으로 선정했다.에스티로더, 랑콤, SK2, 필로소피 등 수입 브랜드들이 일제히 3월 신제품과 주력제품으로 화이트닝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버츠비도 화이트닝 전쟁에 참전한 것이다. 버츠비는 내추럴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는 마케팅을 통해 타 브랜드의 화이트닝 라인과 차별화를 둘 전략이다.버츠비의 ‘데이
크리니크가 공휴일을 맞아 에센스 샘플 쿠폰을 증정한다.삼일절 휴일을 맞이해 28일부터 3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에센스 4종의 샘플 코드를 공개한다. 체험해 보고 싶은 에센스 샘플 코드를 결제할 때 입력하면 된다.
신세계몰에서 빌리프 제품을 구매하면 베스트 3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빌리프는 신세계몰 입점 기념으로 3월 9일까지 브렌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 셀러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빌리프 제품에 상품평을 단 소비자중 5명은 선정해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 라이징’ 정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