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 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야상스타일의 ‘스프링 피크닉 점퍼’를 선보인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스프링 피크닉 점퍼’는 몸에 딱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야상스타일의 점퍼이다. 거추장스러운 디테일이 없는 대신, 눈에 띄는 포인
학교 골학실습때는 뼈가 많이 부족하기때문에 20여명이 한조가 되어 교대로 빌려가게 되니까 자기차례는 그야말로 가물에 콩나듯이 온다는 것이다. 결국 선배로부터의 골학실습이 끝나면서 심사숙고 끝에 우리 스스로 뼈를 얻기로 하였다. 어떤 연유로하여 개인적으로 뼈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성적이 가장 좋다는 선배들의 말은 더욱 용기를 북돋아주었다. 어차피 의과대학
홈쇼핑에서 대박이 났다는 게리쏭 9컴플렉스 마유크림을 써 보았다.효과를 보기 위해 3일 동안 다른 화장품은 일체 바르지 않고 마유크림만 사용했다. 세안 후 마유크림과 함께 쓰라는 에센스를 먼저 발랐는데 걸죽한 제형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촉촉함이 느껴졌다. 종전에 쓰던 에센스처럼 쉽게 흡수되지 않아 에센스를 완전히 흡수시키는데는 시간이 좀 걸렸다. 에센스는 병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유난히 높아진데다 황사가 심해지는 봄이 오면서 맥스클레닉의 최근출시제품인 ‘맥스클리닉 캐비어마시지오일폼’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슈메디컬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맥스클리닉 캐비어 마시지 오일 폼’, 일명 ‘반전오일’은 2012년 10월 시즌 1을 출시한 이후 최근에 출시된 시즌9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으나 올해는 때아닌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이른바 해외직구가 증가하고 있다. 화장품 해외 직구족도 마찬가지다. 이들은 왜 국내에서 구입하지 않고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것인가? 해외직구를 하는 경우는 ▲국내에서는 원하는 제품을 살 수 없다 ▲같은 제품의 가격이 해외사이트에서 훨씬 저렴하다 는 것 ▲해외 신상품을 누구보다 먼저 선점할 수 있다 등이 대체적인 이유다. 특히 국내에
GS홈쇼핑은 오는 9일(일) 최신 리빙트렌드를 소개하는 ‘2014 리빙컬렉션’을 특별 편성하고 관련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2014 리빙컬렉션’ 특집 방송은 오전 7시45분, 오후 7시20분 총 2번 방송한다. 홈쇼핑 업계 최초로 전세계 12개국 121가지 리빙 상품을 전시한 컬렉션 현장 소개와 함께 다양한 리빙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MUCHA)와 새롭게 론칭한 스타 주얼리몰 ‘LAMUCHA’ 는 사랑이야기를 올린 커플들중 베스트를 뽑아 커플링을 선물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이야기’ 이벤트는 둘만이 알고 있는 사랑이야기를 뮈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ucha.jewelry을 통해 공유 시 추첨을 통하여 커플을 선정
꽃샘추위로 급격히 차가워진 기온과 바람으로 인해 급격히 건조해지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세심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다. 주말부터는 꽃샘추위가 누그러든다고 하지만 또 안심할 일도 아니다. 봄철 자외선이 한여름의 자외선 지수보다 더 해롭다는 것은 이미 많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또 올해는 미세먼지와 중금속 등의 농도가 높아진데다 황사바람과 꽃가루까지 피부를 자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가 2014년 6월 중국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제 9회 AHA페스티벌’에 참가할 한국 선수단을 모집한다. AHA란 ‘Asia Hairdesigner Association’의 약자로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13개국에서 약 6만여명이 참여하는 아시아 헤어 디자이너들의 대표적인 축제의 장이다.
자연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가 아리랑이온(대표 허성열)과 공급계약을 맺고, 첨단기술의 결합을 통해 만들어낸 신개념 이온수기 '멀티이온아이저' 제품을 본격적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멀티이온아이저'은 샤워기, 주방싱크헤드 등 수전류에 기능을 장착하는 것으로 탁월한 용해력, 멸균력, 탈취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발명 특허품이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7일, 한국교복협회(소속업체: (주)에리트베이직, 스쿨룩스 포함 4개 업체, 이하 한국교복협회)가 소비자단체의 특별물가조사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교복가격 원가 추정 결과 발표와 관련해 ‘업무방해죄’ 및 ‘손해배상 청구의 소’를 제기하는 등 조직적 집단행동을 한 사실에 상당한 유감을 표명했다. 기획재정부는 물가안정을 위한 협업으로 소비자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재구매 1순위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이 봄에 꼭 써야할 제품으로 추천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청정지역에서 자란 80여 가지 꽃과 식물의 자연 발효 성분 ‘사이토시스’를 함유하여 끈적임없이 피부 깊숙이 전달,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고, 노화와 외부 유래 환경으로 인해 흐트러진 피부를 교정하여 처음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