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에센스 스킨커버, 가을철 소비자 구매심 증폭

탁월한 밀착력과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새로운 형식의 스킨커버 화장품이 출시됐다.

▲ 한국화장품 로고

한국화장품 방판브랜드인 오션 에센스 스킨커버는 파운데이션류 중 간편성과 커버력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킨커버 유형을 라인-업 하여 높은 커버력과 얇게 피부에 밀착력이 좋으면서 스킨케어까지의 기능을 겸비한 스킨커버 신상품이다.

특히 오션 에센스 스킨커버는 커버력이 훨씬 강해진 파우더에 워터프루프 성분을 코팅시킨 퍼팩션 커버 파우더가 높은 커버력과 함께 지속성을 향상시켜 뭉침 없이 깨끗하게 표현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피부 표면과 화장막 사이를 강하게 결합시켜 주는 폴리 픽스(polyfix)성분이 한번만 발라도 피부 위에 착 달라붙게 하여 화장의 밀착력을 높여준다는 게 한국화장품 측이 설명하는 장점이다. 독특한 점은 아로레트 샘피라, 펄 파우더 성분이 에센스를 바른 것 같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는 것으로 기존의 스킨커버 제품들과는 상당한 차이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오션 에센스 스킨커버의 주요성분은 퍼팩션 커버 파우더, 아로레트 샘피라, 펄 파우더, 폴리 픽스등의 주성분들로 이루어졌다.

이 화장품은 퍼프에 소량을 묻혀 볼-이마-턱-코 순으로 꼼꼼하게 안에서 바깥쪽으로 펴 발라주는 것이 좋다. 기미, 잡티가 생성되어 보다 확실한 커버력을 요하는 부위는 손으로 덧바른 후 손가락으로 두드려 세심하게 마무리해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국화장품 측은 이 제품이 방판전용 브랜드로 가을철을 맞아 피부를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일반 소비자들은 쥬단학 뷰티 매니져들을 통해 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10월 1일부터 출시될 이 제품은 판매가 37,000원으로 내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