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아바타 코스메틱 앙큼 선봬

▲ 앙드레김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이 자회사인 패션코스메틱을 통해 앙드레 김의 두번째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브랜드 앙큼(Ankm)은 국내 처음으로 아바타 개념을 화장품에 도입했으며 유명 디자이너의 세컨 브랜드라는 면에서 특징적이다.

패션코스메틱은 이번 브랜드의 런칭과 관련 "신브랜드는 귀여운 아바타(Avatar)를 화장품 브랜드에 도입해 트렌디한 20대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 국내 첫 아바타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또한 앙큼 캐릭터와 관련해 "앙큼은 귀여운 드레스로 우아함과 깜찍함을 표현해 발랄한 20대를 상징하며 실수투성이에 엉뚱한 발상으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지만 타인에 대한 배려와 사회 참여 의식이 남달라 다양한 봉사활동 등에 적극적인 귀엽고 따뜻한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제품과 관련 앙큼은 바이오테그놀로지와 Phyto를 적용시킨 바이오 피토리즘을 적용해 스트레스와 피로에 부담스러워 하는 20대 여성들의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와 함께 바이오 피토리즘의 기초가 되는 피토 바이오 펩타이드는 한불화장품 기술연구소에서 바이오기술을 응용해 개발한 식물 유래 아미노산의 저분자량 펩타이드로 세포 활성화와 콜라겐 생합성 촉진에 우수한 효능을 지녀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점인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신성분이라는 것.

한편 앙큼의 제품구성은 다음과 같다.

▲ 앙큼 스킨케어 라인
퓨리티 클렌징 크림 300ml, 2만3천원
퓨리티 포밍 클렌져 150ml, 2만원
워터제닉 토너 200ml, 2만8천원, 에멀젼 100ml, 3만3천원
밸런싱 제닉 토너 - 200ml, 2만8천원 & 에멀젼 100ml, 3만3천원
레이니 모이스트 세럼 35ml, 3만8천원
레이니 모이스트 크림 60ml, 3만6천원

▲ 앙큼 메이크업 라인
듀얼 라이팅 메이크업 베이스 35ml, 3만원
듀얼 라이팅 파운데이션 35ml, 3만2천원
듀얼 라이팅 팩트 13g, 3만5천원
스왓칼라 립스 2만5천원
스왓칼라 섀도 3만원
스왓칼라 블러셔 13g, 3만2천원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