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케어&주름개선 등 효능-효과 강화

프리미엄급 브랜드 프레시스에서 가을 성수기를 대비한 2가지 전략품목을 출시한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이후 제품보강을 지속적으로 해온 프레시스는 이달 중으로 하이드라 필링 세럼 인텐스와 카르시닌 링클 스탑 크림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이드라 필링 세럼 인텐스는 기본 각질층은 보호해주면서 노화 각질만을 선택적으로 케어해주고 각질 케어 후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을 채워줌으로써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

우선 천연 성분에 의한 소프트 필링으로 자연스러운 각질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각질층에 존재하는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성분, Eldew203으로 각질 케어 시 수분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준다. 또 올리브에서 추출한 마놀리바 성분이 28일의 피부 턴오버 주기를 지켜주는 게 특징.

프레시스 카르시닌 링클 스탑 크림은 콜라겐 합성 촉진과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주름개선 및 탄력증진 효과가 우수한 카르시닌 2HCI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인체 내 존재하는 펩타이드 유도체로 피부친화도가 높아 피부 침투력과 안전성이 우수한 성분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고 피부 산화를 예방해주는 항산화 작용에 의해 주름을 개선하고 예방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