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에게 산심 경윤마사지팩 제품 지급

▲ 산심 경윤 마사지 팩 이미지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산심에서 경윤마사지팩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산심의 7번째 품목인 ‘산심 경윤마사지팩’출시 기념으로 한국화장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산심 참여하기’게시판에 “내가 산심 경윤마사지팩”을 받아야만 하는 사연을 적어 올리면 음모 작품 중에서 심사를 통하여 총 20명을 선발하여 산심 경윤마사지팩 본제품을 지급한다.

한국화장품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행사 기간은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 한국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된다.

이번에 행사를 하고 있는 산심 경윤마사지팩은, 35세를 기점으로 쇠퇴하는 피부에 역점을 두어 건조, 탄력상실, 피부 칙칙함 등의 근원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해 주기 위해 한국화장품(주)의 대표 한방브랜드 산심(山心)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산심 경윤 마사지 팩은 마사지와 팩을 따로따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고 팩과 마사지의 기능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윤기와 균형을 되살려 주는 새로운 타입의 한방 마사지 팩이다.

게다가 산심(山心)의 주성분인 110년산 천종삼을 조직배양한 산삼 추출물 뿐만 아니라, 천연벌꿀 30%와 한방 생약성분인 녹차와 보리수를 담아 정성스럽게 달여낸 진한 한방 마사지 팩으로, 팩제를 바르고 크림 막이 형성되도록 마사지를 하는 동안 경락마사지 효과를 통해 기혈순환이 원활해지고, 풍부한 천연 한방 성분의 팩 효과가 고영양 공급으로 피부 윤기를 보충해주며, 집중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 건조 현상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