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추출물 등 함유, 직판유통 통해 판매

▲ 코리아나 화장품 로고

코리아나화장품(대표 박찬원)은 최근 첨단 나노기술을 이용해 피부 침투력을 높인 ‘베누앙’ 라인을 출시했다.

직판유통을 통해 판매되는 베누앙은 영지 추출물과 석류, 당근, 만다린 오렌지, 대두, 녹두, 매실 성분으로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이며 베누앙이라는 이름은 VENUS + ENVY의 합성어로 ‘비너스도 부러워할 정도로 아름다운’을 의미한다.

특히 7가지 자연 성분들을 최첨단 나노 기술을 이용, 피부세포 간격인 70나노보다 미세한 40나노 리포좀에 담아 피부의 침투력을 높여, 피부에 남는 느낌없이 미용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숙히 전달하도록 만들었다.

신제품 베누앙 라인은 베누앙 퓨어 클렌징 밀크, 퓨어클레징 폼, 퓨어 클린 젤, 밸런싱 토너, 모이스춰 에멀젼, 딥 에센셜 라이저, 아이 디펜스 크림, 페이셜 디펜스 크림으로 구성된 베이직 스킨케어 8종에 잰틀 보디 클린저, 모이스춰 보디 밀크의 보디케어 2종이 합쳐진 총 10종으로 출시되며, 가격대는 2만-4만원이다.

베누앙의 핵심 미용성분인 영지추출물은 근육의 정기를 높여주고 피부의 안색을 밝게 해주며 몸을 경쾌하게 해주는 불로장수의 버섯이라고 본초강목에 소개하고 있다.

또한 석류는 80% 이상의 수분과,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여 보습 및 수렴 효과가 탁월하고 당근 단백질은 피부 늘어짐을 막아 탄력을 부여한다.

한편 베누앙의 제품구성은 다음과 같다.
<베이직 케어>
▲ 베누앙 퓨어 클렌징 밀크 250ml / 25,000원
매실 성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며 자일리톨 성분이 청량감을 주면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 베누앙 퓨어 클렌징 폼 180 ml/25,000원
청정 효과가 뛰어난 녹두 성분이 피부 더러움 및 유해 물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고 AHA 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줌으로써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다.

▲ 베누앙 퓨어 클린 젤 180ml / 20,000원
마사지를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밀려나오는 필링제가 모공 노폐물과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줌으로써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고 마사지를 통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줌과 동시에 은행잎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건강한 안색을 부여해 준다.

▲ 베누앙 밸런싱 토너 180ml / 30,000원
석류 추출물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할뿐만 아니라 피부결을 가지런하게 정돈해 주고 판테놀 성분이 자극을 완화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청결하게 가꾸어 준다.

▲ 베누앙 모이스처 에멀션 120ml / 33,000원
사탕무우 성분이 수분 보유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수분 증발을 막아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고 베지터블 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고 피부를 보호하여 오랫동안 건조하지 않게 해 준다.

▲ 베누앙 딥 에센셜라이저 40ml / 40,000원
당근 단백질이 피부 늘어짐을 막아주어 팽팽하게 가꾸어 준다.

▲ 베누앙 아이 디펜스 크림 25ml / 38,000원
매트릭실 성분에 의해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하여 젊음을 유지해 준다.

▲ 베누앙 훼이셜 디펜스 크림 50ml / 35,000원
해바라기씨 오일이 피부의 배리어존을 정상화하여 피부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보디케어>
▲ 베누앙 젠틀 보디 클렌저 300ml / 20,000원
식물성 세정제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보디 클렌저.

▲ 베누앙 모이스처 보디 밀크 300ml / 25,000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련추출물과 더불어 보습 및 유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아쿠아좀이 들어있어 건조해지기 쉬운 보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