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우수성 알리고 기업이미지 상승 기대

생명 과학 기업 ㈜ STC펜타논(대표 이계호/stc365.com)은 최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인터콘티낸탈 호텔에서 피부 관리 전문점 원장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제품 차별화 교육과 그에 대한 기업이미지 상승효과를 위해 STC 펜타논 세미나를 개최했다.

기업과 행사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물 상영으로 시작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계호 회장이 STC 펜타논의 제품력을 결정하는 활성산소에 대한 실험과 임상사례를 강의하며, 참가자들에게 STC 펜타논 제품 연구의 노하우와 동종업계의 현황을 분석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강의 후에는 참가자들과 간담의 시간을 가지며 임상사례에 대한 질의를 하였다.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STC 펜타논의 이번 행사는 우수 거래처 육성과 매출 상승 및 안정적 매출 도모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TC 펜타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수렴하여 매월 첫 주 화요일 본사에서 정기 교육을 진행할 것이며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은 에너자이징 크리스탈의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995년 설립된 ㈜STC 팬타논은 순수 자연물 추출 화장품 펜타논 셀젠, 의사가 추천하는 피부 과학 팬타논 위드 더마셀 그리고 약사가 추천하는 팬타논 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개념을 접목한 브랜드Englsh Ideas 로 구성되어 있으며 STC 생명 과학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