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메이크업 컨셉 테스트

▲ 모라비또 로고

따뜻한 가을햇살 아래 지난 1일 모라비또 스타일리스트 정기모임이 열렸다.

스타일리스트들과의 정기모임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정착시킨 (주)시선래브(대표이사 임진서)는 내달 출시 예정인 보따니끄 프레스트 파우더를 주제로 FGI(Focus Group Interview) 형식으로 이번 좌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가한 모라비또 스타일리스트들은 평소 그들의 베이스 메이크업 패턴과 제품선택 기준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는 한편 신제품에 대한 컨셉 테스트와 객관적인 사용 리뷰를 제시하기도 했다.

시선래브는 이번 행사에 대해 "스타일리스트의 면밀한 평가로 그들의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소비자의 목소리를 현장감 있게 들을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특히 보따니끄 메이크업 라인의 체계적인 리뉴얼이 진행되고 있는 시점에서 연구개발을 위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려는 모라비또의 의지가 가득 담긴 뜻깊은 행사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모임의 테마는 Autume Lifestylie in Morabito로 준비됐으며 좌담회가 열린 강당에서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로맨틱 플룻 연주곡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달콤한 핑크빛 스트로베리 향초, 그리고 사계절 내내 수분을 머금은 하트모양의 선인장 주위로 모라비또 메이크업제품들이 디스플레이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