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에스떼에 샤워코롱 라인 추가

▲ 에바스화장품 로고

(주)에바스화장품(대표 김용근)의 바디 케어 브랜드 에스떼에 신제품을 추가하는 등 보강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라피엘르(La Fee Elle)는 싱그러운 그녀라는 불어의 합성어이며 프레쉬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제품으로 에바스의 관계자는 기존의 에스떼 샤워 코롱 쉬크오마, 샤르망뚜아 등 2종으로 구성 되어있던 에스떼 브랜드를 보강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라피엘르는 제품명과 같이 싱그러우면서도 비 갠 뒤의 무지개를 보는 듯이 상쾌한 찬란함을 간직한 물의 요정 같은 여성을 표현하는 이미지를 간직하며 우울함이나 슬픔을 없애고 행복과 상쾌함을 전하는 아로마효과를 지닌 샤워 코롱으로 탑노트에서는 프로티 계열의 상쾌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들노트에서는 프로랄 계열 특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베이스노트에서는 감미로움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젊고 원기 왕성한 생명력을 포현하며 행복과 즐거움을 전하는 핑크색 용기에 우아하고 다양한 여성의 심리를 표현하며 달콤하고 풍부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바이올렛의 내용물이 결합해 이중 효과를 냄으로써 칼라테라피 효과를 부여해 준다.

한편 에바스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에스떼는 에바스가 자랑하는 여러 바디케어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급의 제품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바디케어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철저한 거점영업과 품질관리를 고수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