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한정세트·실속형 샘플로 소비자 유혹

고급 수입화장품인 헬레나루빈스타인(HR)이 설 연휴를 맞아 백화점 세일기간 동안 승부수를 띄운다.

HR은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화장품들만을 프리미엄 기획세트로 묶어 한정판매에 돌입했으며 특히 푸짐한 4종 샘플을 비롯해 마스카라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적극적인 소비자 유치에 나섰다.

이번에 HR이 준비한 기획세트는 파워 A에센스 세트와 프로디지아이세트의 2가지로 먼저 파워 A에센스는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검증된 100% 순수 레티놀을 함유해 피부 표면의 거칠어진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피부결 및 유연성을 개선시키며 고르고 화사한 피부색을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파워 A에센스 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퓨처화이트 폼클렌징(15ml)과 프리미엄어번 UV(5ml), 파워 A아이크림(5ml), 콜라게니스트 크림(15ml)로 구성된 4종 스킨케어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2번째로 프로디지아이세트<사진>는 혈액순환이 안돼 노폐물이 쌓임에 따라 쉽게 붓고 푸석거리거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결핍으로 탄력이 없어진 눈가, 건조해서 당기거나 피부가 얇아 주름이 두드러지는 눈가, 그리고 눈 밑이 꺼지고 어두운 그늘이 생긴 눈 주위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이 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올마스카라(50ml), 콜라게니스트나이트크림(15ml), 신제품 프로디지리치(5ml), 프로디지아이(3ml) 등 스킨케어 4종과 엑스트라버건트 마스카라(2.7ml) 등을 샘플로 각각 증정한다.

HR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획세트의 판매는 연휴기간 동안의 백화점 세일기간에 국한해 실시되며 판매되는 상품 역시 한정된 개수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