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 에스쁘아 로고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이민전)에서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에스쁘아 인텐스 러브리 베어 세트를 출시한데 이어 3월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에스쁘아 인텐스 오데퍼퓸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한다.

많은 스페셜 데이들이 많은 봄철에 집중되어 있는 만큼 국내 최고의 향수회사로써 향수 성매기에 다양한 세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3월 출시되는 세트는 기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제형으로 세트가 출시되어 시장에서 열렬한 반향을 예상하고 있다.

에스쁘아 인텐스 30ml와 에스쁘아 여자 미니어쳐를 에어 큐브에 삽입시켜 푸짐하고 사랑스러운 3월의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것. 에어 큐브는 큐션, 베개, 액자, 튜브 등으로 다양하게 이용될 수 있어 이 한개의 세트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에스쁘아 인텐스 스페셜 기획세트 50ml에는 에스쁘아 남, 녀 미니어쳐 각 1개 및 에어 큐브가 들어있다.

에스쁘아 인텐스에 사용된 코스믹 댄스 아이리스 꽃은 낮부터 달빛이 비추는 밤까지 피어 있는 꽃으로 밤에 보면 꽃잎이 마치 춤을 추는 것처럼 보여 우주의 댄스라는 멋진 이름을 가지고 있다. 상큼하고 발랄한 첫인상이 특징으로 시간이 흐름에 따라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향으로 지속된다.

따라서 우주의 댄스 플라워의 향을 담은 에스쁘아 인텐스 오데퍼퓸은 한층 풍부하고 성숙한 향기로 봄의 여인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한편 3월에는 젊은 이들이 많은 지역에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에스쁘아 인텐스 제품 홍보에 주력할 예정으로 독특한 프로모션과 시즌에 맞는 세트 제품 개발로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탄탄하게 구축,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