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미래파 토탈 클리어 에센스 출시

㈜태평양(사장 徐慶培)이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뽀송뽀송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미래파 토탈 클리어 에센스(미백 기능성 화장품)’를 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남성들의 미백과 피지조절 케어로 생기 있고 환한 피부결로 가꿔줘 여름철 남성 피부에 건강한 자신감을 찾아주며 끈적임이 없고 빨리 흡수돼 산뜻함을 줄 수 있다는 것.

▲ 미래파 토탈 클리어 에센스

미래파 토탈 클리어 에센스<사진>’는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담고 있는 ‘청정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잃어버린 피부 수분을 채워 건강한 피부를 위한 바탕을 만들고 항균 작용, 항염증 작용 및 세정효과가 우수한 정향과 아이비 추출물이 피지선 기능장애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방지하고 오염되기 쉬운 피부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지난 5년 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특허 성분 ‘멜라솔브(치몰에스터)’를 캡슐형태로 함유, 피부 깊숙이 침투하고 서서히 방출돼 미백 기능이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또 함께 선보이는 미래파 토탈 클리어 솝(의약외품)은 트리클로산, 샌달우드 오일의 우수한 항균•항염증 작용으로 여드름 예방, 피부 청결, 체취 방지 효능을 발휘해 깔끔한 남성 이미지를 연출시킬 수 있다.
‘미래파’는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오염되지 않은 ‘청정 해양 심층수’와 ‘해양성 식물추출물을 이용’하여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주어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남성 전용 브랜드. 솝, 클렌징폼, 셰이빙폼, 스킨, 로션, 에센스, 굿매너로션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가격은 미래파 토탈 클리어 에센스(80ml 25,000원선)이고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미래파 토탈 클리어 솝(150g 10,000원선) 의약외품(토탈클리어 에센스 출시기념 한정 상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