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등 많은 브랜드 판매권 확보

여인닷컴의 양택석 전 이사가 (주)재금물산이라는 화장품 인터넷 벤더 회사를 설립했다.

 

지난 29일 창업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 재금물산은 건평 100여평으로 도봉구 창동 1-1번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 엔프라니 브랜드를 비롯한 많은 브랜드에 대한 인터넷 판매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에 대한 협의도 구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재금물산은 현재 마트를 비롯해 인터넷 쇼핑몰들에 대한 납품권을 확보하고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각 브랜드에 대한 공급을 시작해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창업식에는 태평양 마트사업부를 비롯해 엘지생활건강,엔프라니,한국화장품,쿠지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등 국내 상위권 제조회사에서 많은 화환을 보내 축하해 주었다.

한편 양택석 대표는 "지난 20여년 동안 한국폴라와 여인닷컴 등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유통의 선진화를 이룩해 나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양 대표는 "현재 다른 산업분야에서는 제조와 유통이 분리돼 서로간에 건전한 관계로 발전하고 있지만 아직 화장품산업에서는 이 같은 기류가 형성되지 못해 안타깝다"며 이에 대한 노력도 기울여 나갈 뜻을 비췄다.

따라서 양 대표는 "앞으로 회사의 경영을 투명하게 하고 화장품 유통의 선진화를 이뤄 제조회사는 연구와 개발 기능을 수행하고 유통회사들이 유통을 전담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