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대학 대동제와 부산 중심가에서 홍보 진행

▲ 에스쁘아 로고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이민전)가 5월 향수 최대 성매기를 맞이해 대학가를 비롯한 전국에서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특히 성년의 날과 함께 각 대학에서 대동제가 벌어짐에 따라 고려대, 연세대, 건국대 등 서울 주요 대학가 행사에 에스쁘아가 학내로 직접 찾아가 홍보를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에스쁘아측에서는 이러한 대학을 대상으로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함에 따라 각 학교 대동제 자료집에 5월 에스쁘아에서 진행되는 구매 이벤트와 광고가 동시에 실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또한 5월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에스쁘아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에스쁘아 아티스틱 터치 세트에 대한 문의가 본사 고객상담실로 하루에도 수 차례 오고 있고 구매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크게 나타나 이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에스쁘아측에서는 고무되어 있는 상황이다.

고체 향수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주)빠팡 에스쁘아에서 아티스트의 캔버스 터치가 느껴지는 에스쁘아 아티스틱 터치 세트에는 움직이면서도 에스쁘아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고체 향수가 담겨있는 핸드폰 펜던트인 에스쁘아 솔리드 퍼퓸 모바일폰 펜던트와 에스쁘아 30ml를 내장해 출시, 젊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신제형의 세트가 출시됨에 따라 에스쁘아는 5월 초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 및 동래 롯데 백화점에서 시향 행사 및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를 기획했던 에스쁘아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에 서울을 중심으로 진행했던 홍보 행사에서 부산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롯데 백화점으로 확대시켰는데 예상외로 행사에 적극적인 호응을 보여준 부산 고객들을 보며 지방의 잠재된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 놀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