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빛 아래서 라이트닝 마스카라로 변신

▲ 에뛰드하우스 로고

색조전문 브랜드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에서 에뛰드 클럽빔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에뛰드 클럽빔 마스카라는 개성강한 신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클럽문화에 꼭 맞춘 제품으로 낮에는 투명 마스카라로, 클럽 불빛 아래에서는 반짝 반짝 빛나는 라이트닝 마스카라로 변신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지속력이 뛰어나서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라이트닝 효과가 매우 우수해 시선을 한눈에 잡아 끌 수 있다. 따라서 클럽내에서 돋보일 수 있는 마스카라 일뿐 아니라 헤어 브릿지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클럽 매니아 이외에도 돋보이고 싶어하는 신세대를 위한 신개념 마스카라이다.

매월 마지마주 금요일에 열리는 클럽 데이에는 꼭 홍대앞 클럽에 들러 쌓였던 스트레스를 푼다는 스타일리스트 김유미씨는 "이 제품 바르고 클럽에 가면 정말 한눈에 주목받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새로운 클럽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제품의 구입방법과 유통경로 등에 대해 적극 문의했다.

한편 에뛰드에서는 앞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개발을 통해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남들의 시선을 즐기는 당당하고 당찬 여성으로의 자신감을 키워주는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