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학적 디자인, 플로랄 무스키향 특징

▲ 구찌 엔비 미

여성의 특권을 키워드로 부각시킨 구찌 엔비 미 향수가 새롭게 선보였다.

유쾌하고 자극적인 정신이 담긴 유혹적인 향의 구찌 엔비 미(GUCCI ENVY me)는 구찌 엔비 향수 시리즈의 신상품으로 여성의 자연스러움, 섹시함, 완전한 자신감을 기본적인 테마로 하고 있다.

특히 즐겁고 생기발랄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구찌 엔비 미는 당당한 자신의 모습에 도취될 수 있는 여성상을 구찌 걸로 표현하고, 현대적 감각을 지닌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구찌 엔비 미의 향은 독특한 구조의 플로랄 무스키 후루티 향조로 부드럽고 관능적인 향이 나선형의 소용돌이 구조로 이루어져 상호 조화를 이루며 지속적인 발향력을 갖고 있다.

또한 첫 향은 활짝 핀 꽃다발과 같은 풍부한 꽃향으로 감각적인 핑크 피오니가 워터 자스민, 핑크 페퍼와 조합돼 있으며 미들 노트는 리치, 석류 열매, 파인애플의 향기로 점차 진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핑크 무스크, 시링가 라일락, 화이트 티로 구성된 하트 노트와 샌달우드, 티크우드, 화이트 무스크 노트가 감각적인 향을 극대화 시켜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구찌 엔비 미 향수는 긴 직사각형 모양의 크리스탈 병에 구찌의 시그니처 GG 로고가 표현됐고, 핑크색 향수 내용물이 살짝 엿보이도록 반짝이는 그물형태로 병을 감싸고 있는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