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개그 콘서트에 다양한 소망제품 협찬

▲ 소망화장품 로고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이 공연 협찬 등을 통한 문화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망화장품측에서는 올 초 교회음악 합창단인 서울 모테트 합창단에 연간 후원을 맡은 데 이어 최근에는 개그 콘서트라는 새로운 지평을 연 컬투의 콘서트를 협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컬투의 8월 5일부터 22일까지 총 18일간 22회 공연이 진행되는 2004 여름 정기 콘서트를 찾는 관객들에게는 소망화장품의 스킨샤워, 여성용 컬러로션, 남성용 컬러로션 등 1,400여 만원 규모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제공하는 형태로 협찬이 이루어 지고 있다.

또한 예전에도 컬트 삼총사 개그콘서트의 정기적인 협찬을 진행한 바 있는 소망화장품은 공연장 입구 게시판에 광고를 하며 인터넷 배너 광고, 포스터, 현수막, 티켓 등에 로고를 노출하게 되며 공연 중간 막이 내리는 쉬는 시간과 공연 전후에 영상광고를 상영하기도 한다.

소망화장품측에서는 이 같은 문화마케팅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 브랜드 에 대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이미지 향상까지 동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화장품이 단순한 제품이 아닌 이미지 상품인 점을 감안해 지속적으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소망화장품에서 협찬을 하고 있는 컬투는 컬트 삼총사를 모태로 하고 있는 개그 그룹으로 Live Gag Concert라는 공연을 1995년도에 최초로 도입하여 대중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국적인 순회공연 및 해외공연을 통해 6년 이상 전회 매진 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현재 1,300여 회 이상의 공연에 총 5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인기 개그 그룹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