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에 관한 높은 관심으로 호응도 높아

▲ 에스쁘아 로고

(주)빠팡 에스쁘아(대표 이민전)가 4번째 향수캠프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간 용인에 있는 태평양 인력개발원에서 진행된 이번 향수캠프는 향수와 관련된 알찬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로 기존에 캠프에 참여했던 멤버들의 입소문을 통해 신청 고객들이 줄을 이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프는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통해 에스쁘아와 에스쁘아 인텐스 광고를 보고 카피분구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글을 올린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캠프에 참가시켰다.

선정된 30명의 향수 마니아들은 첫날 5개팀으로 나누어 향수 게임을 통한 향수 세계 탐방하기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교육에 이어 각 팀 별로 직접 향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들이 직접 진행하는 향수 프로젝트에서는 참가자들의 향수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높아 밤이 새도록 진행되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다음날인 13일에는 팀 별 프로젝트 발표에서는 향수의 느낌을 음악과 의상 등 독특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향수의 세계를 표현해 캠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으며 우수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 팀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주어졌다.

이번 캠프에 참가했던 전원에게는 에스쁘아 향수캠프 수료증이 수여되었으며 4기 향수캠프 회장을 선출해 기존 3기 참가자들과 함께 에스쁘아 마니아로써 활동하게 된다.

에스쁘아측에서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향수캠프를 통해 에스쁘아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향수 문화를 알리는 전도사의 역할을 담당하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판단하고 향수캠프가 에스쁘아를 더욱 강한 브랜드로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