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겨냥해 새 고객층 확보 및 이미지 변신

▲ 미래파 엑티오 내츄럴 커버 로션

태평양의 미래파 브랜드가 편의점 시장 진출을 강행하는등 활발한 움직음을 보이고 있다.

특히 미래파는 그동안 다소 올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편의점 진출에서 20대 초반의 남성 층을 겨낭하고 있어 새로운 수요층의 확보는 물론 이미지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최근 미래파(팀장 김근영)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남성을 위한 편의점(CVS) 전용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래파 액티오(MIREPA actio 사진)’ 라인을 개발해 20대 초반의 미혼 남성을 겨냥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태평양 미래파는 다음달 1일부터 훼미리마트를 비롯해 LG25, 미니스톱, 바이더웨이 등 편의점에 본격적으로 공급해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미래파 액티오’는 심층수(Deep Water)에 포함된 무기 영양 염류, 미네랄, 필수 미량 원소가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 주고, 해양식물인 클로렐라(Chlorella)에 함유된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주며, 해양 갈조류인 라미나리아(Laminaria)에서 추출한 이오딘(Iodine) 성분이 피지 및 모공을 관리해 준다.

또 스킨과 로션의 기능을 함께 갖추고 있는 ‘멀티 플루이드’와 거친 피부를 자신감 있게 표현해 주는 ‘커버 로션’, 헤어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는 ‘헤어 왁스’ 등 9품목이 출시되었으며, 용량을 소량화하고, 튜브 등 파손 걱정이 없는 용기를 사용하여 가격대도 3,500원부터 9,500원까지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미래파 액티오 멀티 플루이드(100ml / 9,500원선)은 스킨의 시원하고 빠른 흡수력에 로션의 보습 및 영양성분을 함유하여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적합한 플루이드 제품이다.

미래파 액티오 프레쉬 스킨 & 마일드 로션(100ml / 8,000원선)은 상쾌하고 촉촉한 스킨과 가볍고 깔끔한 로션. 피부 보습 해양 심층수가 피부에 부족해지기 쉬운 필수 미네랄 성분과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며, 녹색식물 클로렐라 추출물과 라미나리아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관리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히아신스 추출물이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정화시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미래파 액티오 내추럴 커버 로션(50ml / 7,500원선)은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제품.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해 주며,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편안함까지 부여해 준다. 스킨이나 멀티 플루이드 사용 후 얼굴 전체와 턱선까지 고루 펴 바른다.

미래파 액티오 스마트 페이셜 폼(100ml / 4,500원선)은 탁월한 세안력으로 피지 분비가 많고 모공이 큰 남성의 피부 위 잔여노폐물과 모공 깊숙이 박힌 오염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고, 면도로 인한 미세한 상처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풍성한 거품과 깔끔한 헹굼력이 피부에 상쾌함을 부여해 준다. 손으로 거품을 충분히 낸 후, 거품을 이용하여 얼굴을 깨끗이 씻어낸다.

미래파 액티오 소프트 쉐이빙 폼(150ml / 3,500원선)은 탄력 넘치는 거품이 피부 밀착감을 향상시켜 부드러운 면도를 실현해 주며, 보습성분이 면도 후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해 준다.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적당량을 취하여 면도할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르고, 면도 후 물로 깨끗이 씻어낸다.

미래파 액티오 슈퍼 하드 헤어 왁스(70ml/ 5,500원선)는 번들거림 없는 정발력으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해 준다. 내용물이 묻은 손가락 끝을 이용하여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머리 뒷부분은 주먹을 쥐었다 놓았다 하면서 자연스러움을 부여해 준다.

미래파 액티오 메가 홀드 헤어 왁스(70ml/ 5,500원선)는 지속력 강한 세팅력으로 모발에 필름을 형성하여 연출된 스타일을 하루종일 생기있게 유지해 주는 제품. 심층수와 해양성 식물 추출물이 모발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여 모발을 보호해 준다. 손가락 전체를 이용하여 모발 끝선을 정리해 준다.

미래파 액티오 내추럴 하드 헤어 젤(100ml / 3,500원선)은 촉촉하고 자연스런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하드 세팅 헤어 젤. 젖은 모발 또는 마른 모발에 골고루 바른 다음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