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오투 클리어 클렌징 라인으로 산소 정화 클렌징

태평양(대표이사 서경배)의 브랜드 라네즈가 산소 정화 클렌징인 라네즈 오투클리어(O2Clear)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 라네즈 오투클리어 클렌징 라인

오투 클리어 클렌징 라인은 산소정화 효과로 빠르고 간편하게 화장을 지우고 피부에 유해한 산소를 제거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준다.

라네즈 오투클리어 클렌징 라인은 산소를 직접 내용물에 넣은 것이 아니라 오투클리어 콤플렉스(O2clear Complex)를 통해 산소정화 효과를 구현한 것이 특징. 수련. 꽃창포. 조록나무 추출물의 복합체인 오투클리어 콤플렉는 라네즈만의 산소정화 효과가 뛰어난 특허 출원 명칭이다.<특허 출원명:산소정화 효과가 뛰어난 조성물 특허 출원, 특허 출원 번호:10-2005-0000000>

특히 수련(Water lily)에서 추출한 식물성 레그헤모글로빈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의 유해물질을 제거하여 산소정화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꽃창포(Orris) 추출물이 모공을 정화 시켜주고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조록나무 추출물(Witch Hazel)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준 후 피부 진정 및 수렴 작용을 도와주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 오투클리어 클렌징 라인은 라네즈만의 Speedy & Easy 기술이 세안제의 특성에 따라 개별 적용되어 빠르고 간편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며, 피부에 유해한 산소를 제거하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주는 Fresh Ozonic Floral향이 세안 시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제공해 준다.

태평양 최영호 라네즈 브랜드 메니저는 과거 세정력 중심의 고객 니즈가 천연이미지, 세정력, 저자극순의 관여도로 바뀌어 가고 있기 때문에 라네즈 오투클리어 클렌징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천연이미지의 빠르고 간편한 산소 정화 클렌징으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