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사은의 달 맞아 감사편지 쓰기 홈페이지 진행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달을 맞아 참존화장품(대표 김광석)은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주위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감사의 뜻을 편지에 담는 전하지 못한 인사 이벤트를 홈페이지 회원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공간에서 운영돼 왔던 테마이야기방을 통해 진행되며, 지금까지 일상 생활의 신변 잡기적인 소재를 채택했던 것과는 달리 5월에는 주변의 고마웠던 일들 또는 사람을 다시 한번 떠올리는 계기를 갖기 위해 전하지 못한 인사란 독특한 소재를 설정했다는 소개다.
 
이에 맞춰 글을 작성하는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존의 다양한 기초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는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참존 홈페이지의 커뮤니티에 회원 가입을 거쳐 응모할 수 있다.
 
참존 관계자는 “효율성을 감안해 별도의 선물 세트 혹은 프로모션을 준비하지는 않았으나 가정의 달을 맞아 주위의 고마움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 마련이 보다 5월의 의미를 부각시키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한편 참존은 최근 매스마켓 전용으로 새롭게 내놓은 한방화장품 지안 세트를 가정의 달 중·장년층에게 적합한 화장품 선물로 추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