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면세점 ‘Paris Look’ 입점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EI Solutions(이아이 솔루션즈)가 프랑스 면세점 ‘Paris Look’에 입점한다.
 
프랑스 코스메틱 기업 중 두번째로 큰 규모의 Marionnaud그룹에 속한 프랑스 면세점 Paris Look은 샤넬, 디올, 랑콤, 시슬리, 에스티로더 등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으며, EI Solutions도 이번 입점으로 유수의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8월 중순경 입점하는 EI Solutions는 고급스런 팩키지와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가의 엔들리스 타이트닝 라인 (세럼, 크림, 아이세럼 SET 63만원상당)을 중심으로 EIS의 첫 인상을 명품이미지로 인식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현재 EI Solutions은 해외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해외명품들과 어깨를 견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켜, 소비자 홍보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그 여파로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외 마케팅 총괄 본부장 강정아 이사는 “면세점 입점은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인지도, 제품 품질 등 상품성에 대한 인정이 전제되어야 가능하다”며 “Marionnaud 그룹의 면세점에 입점하여 좋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잘 되면 Marionnaud에 직접 입점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 브랜드 정보 >

EI Solutions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Long Last Make Up으로 처음 화장 그대로 편안하고 센스있는 피부를 위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제품이다. 유수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성분을 통해,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며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근원적으로 해결해주는 트리트먼트 개념의 솔루션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