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항공권 판매 1위 인터파크투어는 여행 전문채널 폴라리스방송과 함께 일반인이 자유롭게 여행하며 일상을 담아내는 여행의 발견 인도 편 출연자를 모집한다.

폴라리스방송의 여행의 발견은 전문 방송인이 아닌 일반인들이 직접 여행계획을 짜고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일상과 에피소드, 여행지 소개를 자유롭게 방송에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며, 인터파크투어가 지난 2월 19일 폴라리스방송과의 여행 방송 컨텐츠 제휴 및 온ㆍ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MOU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동 이벤트다.

최종 선발된 출연자는 동반 1인과 함께 18일 동안 무료로 인도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며 생생한 방송출연의 추억도 만들 수 있다. 해외여행의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페이지에서 즐거운 일상이 담긴 사진과 자기소개를 올린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 해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일정한 심사를 거쳐 2명의 출연자를 최종 선발 하게 되며 아쉽게 탈락한 신청자들에게도 영화예매권 총 40매를 증정한다. 신청마감은 3월 17일까지며 인도 여행 기간은 4월 4일 출발해 4월 22일 도착하는 18일 간의 여정이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일반인들의 여행 모습을 진솔하게 담아내는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신이 직접 세운 일정을 통한 자유로운 여행이 새로운 여행의 발견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3월 말까지 여행의 발견 기획전을 열고 가고 싶은 숙박상품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숙박지 1박2일 숙박권과 최대 3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지급하는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1박2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학생 할인 항공권의 새로운 발견 코너를 통해 3월 말까지 학생 할인 항공권 결제 시 국제학생증(1만8,000원 상당)을 100%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