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떠나는 ‘해피바스 스파캠프’ 이벤트를 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해피바스 스파 캠프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당신 ‘당신만을 위한 색다른 캡슐을 찾아라’ 라는 이름으로 해피바스 홈페이지(www.happybath.co.kr)에서 이달 12일까지 신청을 하면 총 4팀(16명)에게 경기도 포천에 있는 펜션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친구, 가족, 연인 과 함께 스파캠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특히, 가족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개별 스파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요가 클래스, 아로마 스톤 테라피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과 더불어 올바른 스파법을 제공하여 최적의 상태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피바스 홈페이지에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스파 에센셜 바디클렌저”,”레드스파 바이탈 바디클렌저”,”그린스파 후레쉬 바디클렌저”를 각각 50개씩 선물로 준다.


해피바스의 고소영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파캠프를 통해 가족들끼리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