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 벌여...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TONI&GUY)가 달라지고 있다.
철처한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토니앤가이(TONI&GUY)는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접목시킨 헤어 트렌드 제시 및 유럽 최고의 스타일링 제품을 출시하여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토니앤가이의 브랜딩을 높이기 위해 위해 최근, 헤어디자이너는 물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패션과 유기적인 만남이라는 브랜드 가치(Brand Value)를 살리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있는 토니앤가이(TONI&GUY)는 국내 세미나에서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팀이 방한 하는 시연행사를 진행 할 때, 영국에서 직접 의상 및 패션 악세서리를 공수하여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 할 만큼, 헤어는 물론 패션 토탈 룩까지 세심하게 재현하여 국내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영국의 토탈 트렌드를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토니앤가이     © 데일리코스메틱

레이블엠(label.m) 헤어스타일링 제품 론칭행사
전문가를 위한 행사로서 얼마 전 프레스 및 살롱 VIP를 위한 레이블엠(label.m) 런칭행사 및 커트 & 스타일링 시연행사가 개최되었다. 레이블엠(label.m) 런칭행사는 영국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블엠(label.m)에서 스타일링 제품 22가지를 출시한 행사. 영국 토니앤가이(TONI&GUY)의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디렉터인 ‘에이몬 보어햄(EAMMON BOREHAM)’ 씨가 방한하여 프리젠테이션과 데몬스트레이션이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살롱 VIP를 위한 커트 & 스타일링 시연행사를 통해 커다란 호응을 얻었다.

▲강남페스티벌 토니앤가이     © 데일리코스메틱

2009 강남 패션 페스티벌에 토니앤가이 헤어스타일 메이크오버 행사 진행
일반인을 위한 행사로서 토니앤가이(TONI&GUY)는 지난 5월 24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2009 강남 패션 페스티벌’의 둘째 날 행사인 ‘패션 마켓’에 참여하였다. 가로수길을 따라 100여개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의 판매 행사와 더불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패션로드 행사들과 이벤트가 가득한 축제 한마당이 펼쳐졌는데 그 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코스모폴리탄"잡지사가 주관하는 부스에 토니앤가이(TONI&GUY)가 참가한 뷰티 메이크오버 코너 토니앤가이(TONI&GUY) 에서 출시한 레이블엠(label.m) 의 제품을 사용해 짧은 시간 새로운 모습으로 참여자들의 스타일을 변신시켰던 행사는 참여자 각각의 얼굴형, 분위기에 맞춰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줬다.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평소의 고민까지 풀어주는 친절한 설명까지 덧붙였던 뜻 깊은 행사였다. 11시에 시작된 헤어 메이크 오버 코너는 마감 시간이었던 5시까지 줄이 끊이지 않았는데 마감 후에도 아쉬워 한 시민들이 많았고 참여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던 행사였다.



서울 인포메이션 페어’에 참가한 토니앤가이, 제품 시연 및 스타일링 제공
토니앤가이(TONI&GUY)는 지난 5월 10일 시청광장에서 열린 서울글로벌센터 주최로 열린 ‘서울 인포메이션 페어’에 참가, 제품 시연 및 스타일링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포메이션 페어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생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 및 서비스 업체와 서울거주 외국인간의 교류를 촉진하는 행사로서 교육, 주거, 의료, 취미, 외국인커뮤니티 등 외국인의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된 50여개 기관이 참여하여 외국인 정착 및 생활전반에 걸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


토니앤가이(TONI&GUY)는 헤어부문 대표로 참여하여 토니앤가이(TONI&GUY) 헤어살롱과 신제품인 레이블엠(label.m)을 홍보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날 새로 출시된 레이블엠(label.m) 제품을 이용하여 행사를 관람하는 내, 외국인들에게 스타일링을 제공했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도 제품시연행사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인원의 줄이 이어지는 등 참가자들에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