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탑 디렉터 트립’ 부부동반 프랑스& 스위스 여행 제공

메리케이코리아(대표이사 노재홍)가 뷰티 컨설턴트들을 대상으로 부부동반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2009 탑 디렉터 여행’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탑 디렉터 여행’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최고 뷰티 컨설턴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최고의 뷰티 컨설턴트를 선정하는 자리다. 1,2차에 걸쳐 세일즈 실적이 뛰어난 뷰티 컨설턴트들을 대상으로 해 지난달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것.

특히 지난해까지는 아시아-태평양의 뷰티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했으나 한국 시장의 세일즈 규모 및 경쟁력을 감안해 올해부터는 메리케이코리아만의 단독으로 진행됐다. 

여행에 참가했던 한 컨설턴트는 “일하는 여성으로써 일과 가정의 균형을 찾는 것이 늘 고민이었으나 이번 여행에 남편과 함께 참가해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보게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동기부여와 리더십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관련, 메리케이 측은 “탑 디렉터 트립은 메리케이 특유의 ‘칭찬과 인정의 문화’에 기반해 뛰어난 성과를 이룬 뷰티 컨설턴트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감사와 휴식의 자리”라며 “특히 배우자와 함께 하는 탑 세일즈 트립은 개인의 성공과 더불어 가족을 중시하는 메리케이의 문화를 보여주는 것”이라 밝혔다.

한편, 메리케이는 높은 실적을 달성한 뷰티컨설턴트에게 칭찬과 격려의 의미로 핑크 차량을 제공하는 ‘메리케이 커리어 카 프로그램’을 지난 26일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