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의 한방화장품 다나한, 지난달 24일 동화면세점 전격 입점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 www.somangcos.co.kr)의 한방브랜드 다나한이 지난달 24일 동화면세점에 전격 입점했다.

입점 배경으로는 국내 한방화장품 시장에서 다나한 브랜드의 인지도와 우수한 품질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 그리고 지난해 입점한 제주 국제공항과 워커힐호텔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 증가율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 12월 입점한 워커힐호텔 면세점의 경우, 입점 이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꾸준히 매출 상위를 기록하며 면세점 유통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이번 동화면세점의 주요 입점 제품으로는 다나한 브랜드 이외에도 꽃을 든 남자, 레드플로, 에이디파잉 그리고 남성 스킨케어 에소르와 이모션으로 구성돼 있다.

다나한은 이번 동화면세점 입점에 이어 오는 6월에는 신라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며, 국내외 명품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제품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및 제품군의 다양화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주력할 예정이다.

다나한은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 10여개국에 진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추가적인 해외 진출과 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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