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스모키 벗어나 러블리 메이크업 원해

최근 이경민아티스트와 한국화장품이 출시한 크로키 2010 Fall 시즌3 러브페이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소비자들은 품질력을 바탕으로 한 알찬 구성의 크로키 세트로 올 가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예뻐지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그 동안 어둡고 강해 보이는 스모키 화장에서 벗어나 러블리 한 스모키에 도전해 자신감을 찾고 싶다는 입장이다.


이경민 크로키 시즌 3 Love Face 품평이벤트(9월16일~26일)를 진행한 본지의 독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이 같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경민 크로키 시즌 3 Love Face.       © 데일리코스메틱


이들 독자들은 늘 인상이 강해 보이는 강렬한 느낌의 어두운 스모키를 즐겨 했는데 이번 가을엔 로맨틱한 무드로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고 싶어요. 메이크업 하나로도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가 달라지는데 강해 보이게 했던 어두운 스모키에서 벗어나서 이경민 크로키를 이용한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럽고 우아한 여자로 다시 태어나고 싶어요. ^^ 2010 fall season3 Love Face라는 이름만 들어도 얼마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 제품들인지 알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특히 ‘크로키의 세번째 컬렉션 러브 페이스네요!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메이크업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특히 골드와 핑크 바이올렛 색상이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있는 구슬 파우더가 인상적이예요~ 아이섀도우와 립스틱, 블러셔, 하이라이트가 들어가 있는 스윙 스타일러도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이번 가을은 크로키의 러브페이스 컬렉션으로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여러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민원장님의 이름을 걸고 내놓은 제품이니 달라도 뭔가 다를 것이라는 믿음이 팍팍 갑니다. 좋은 제품으로 러블리메이크업으로 남편과 로맨스를 꿈꾸고 싶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서는 전체적으로 가벼우면서도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화려한 펄 메이크업을 좋아해서 예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색조 메이크업을 엄청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사실 잘 못하거든요. 하지만 2010 fall 시즌3로 세련되고 멋진 사랑스런 가을여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독자들은 밝혔다.


또 러브페이스라는 한마디에 눈에서 하트가 일억육천만개는 뿜어져 나온다. 크로키 시즌3으로 스스로를 가꾸며 힘껏 사랑해주고 싶다. 쌀쌀한 가을 사랑에 빠진듯한 러브페이스로 아름다운 사랑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지난 시즌 만나보았던 크로키보다 더욱 더 깔끔하게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에 꼭꼭 필요한 구성으로 완성도 있어진 제품들이 더욱 기대됩니다. 크로키메이크업은 꼭 필요한 구성으로 크로키 하나만으로도 누구든 간편하고 쉬우면서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멋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이지&프로페셔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최고의 구성인 것 같아요. 여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 여자들이 화장으로 얻고 싶은 것을 다 알고 만들어준 것 같아요!’라며 알찬 구성이 마음에 든다고 표현했다.


한편 이경민 크로키 2010 fall 시즌3 Love Face는 사랑에 빠진 듯 설레이는 러브페이스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했다.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로맨틱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는 것.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