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 페이스-바디 비누세트 제공

철저한 자연주의 컨셉의 국내 천연 브랜드 로얄네이쳐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내에 있는 신라 면세점에 10번째 매장을 11월 26일 오픈 했다.

로얄네이쳐 제품은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인공계면활성제와 방부제, 인공색소,인공향, 광물유, 동물유래성분 등을 배제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힐링을 컨셉의 제품으로 현대인의 피부에 맞도록 천연 처방된 제품이다.
인간의 심장이 가장 건강해지는 해발 700M 강원도 태백 로얄네이쳐 월드에서 직접 재배된 유기농 허브 원료와 한약재에서 추출한 T-700 컴플렉스 성분과 로얄네이쳐만의 전통 허브와 한약제 조제기법으로 원료 재배에서 유통까지 직접 책임지고 있는 국내 유일의 End to End 기업이다.

로얄네이쳐는 신라면세점 오픈 기념으로 많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기념 내방 구매 고객에게 피부 타입에 맞는 트라이얼 페이스 & 바디 2종 천연 비누세트를 제공 하며 30$ 이상 구매 고객에게 천연 샤워볼을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천연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혈액형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되며 그 외 립밤 3종세트를 2+1 가격에 그리고 님프바디 비누 3종세트를 2+1 가격에 페이셜 비누 3+2로 증정 판매 된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이미 천연 한방비누는 이미 일본 고객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며 많은 일본 고객들이 찾는 베스트 상품이다. 로얄네이쳐는 단순한 제품 판매뿐 아니라 소비자의 피부를 진단하고 피부 맞춤 제품을 추천하며 천연 제품 캠페인을 통해 판매금의 일부는 환경 운동 단체에 기부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