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진출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반기는 분위기

로얄네이쳐 면세점 진출에 대해 반기는 분위기다. 반면 생소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어 브랜드 마케팅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제품을 사용해 본 여성들은 "이미 카렌튤라와 케모마일을 써봤는데 좋았다. 다른 종류도 여행 갈 때 구매 하고 싶다" "이젠 면세점을 통해 로얄 네이쳐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다" 등  로얄네이쳐의 면세점 진출을 반기는 분위기다.

반면 여성들은 " 우리나라 브랜드인줄 몰랐어요" "앞으로 국내에도 매장이 많이 늘어나 저처럼 지방에 사는 사람도 한 눈에 알수 있게 됐으면 좋겠어요" "로얄네이쳐는 생소한 브랜드이기 한데 제품들이 천연제품이 많은것 같아서 향도 좋을것 같고 제품도 한번 써보고 싶다" "아직 접해보지 못한 제품인데 궁금해지는 제품이다" 등 아직까지 생소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어 브랜드 마케팅이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 로얄네이쳐 관계자는 "자연주의 컨셉의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천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알지만 천연 좋아하는 사람의 특성상 마니아 층이 많기 때문에 아직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닌것 같다"고 설명했다.

 외국 브랜드 인줄 알았다는 지적에 관계자는 "로얄네이쳐 아카데미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아카데미에서 화장품을 냈다고 알고 있는 분들까지 있다"며 "그러나 로얄레이쳐는 국내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중 1위를 차지하는 국내 브랜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기존에 천연비누에 집중했다면 올해를 원년으로 2011년부터는 천연 처방된 화장품으로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며 "우선 이달 중 미백,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등이 첨가된 3중 기능성 BB크림, 선비비, 핸드워시, 핸드에센스 4종을 런칭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철저한 자연주의 컨셉의 국내 천연 브랜드 로얄네이쳐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내에 있는 신라 면세점에 10번째 매장을 지난11월말 오픈 했다.

로얄네이쳐 제품은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인공계면활성제와 방부제, 인공색소,인공향, 광물유, 동물유래성분 등을 배제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힐링을 컨셉의 제품으로 현대인의 피부에 맞도록 천연 처방된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