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현대홈 특방서...홀리데이 에디션도 승승장구



▲크로키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 데일리코스메틱


연말 파티 시즌을 겨냥한 스페셜 아이템들의 경쟁이 본격화되는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에서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의 ‘크로키’가 강자의 자리를 선점했다.
지난 5일 현대홈쇼핑 올스타 뷰티전 특집 방송에서 ‘크로키 시즌3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이 하루 10억(2회 방송 총주문기준)을 넘는 쾌거를 이룬 것.


2010년 홈쇼핑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 신규 런칭한 크로키는,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원조인 이경민 원장의 앞선 감각과 한국화장품의 R&D노하우를 바탕으로 후발주자임에도 런칭 첫 방송부터 6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그 가능성을 시사한 바 있다. 이후 시즌마다 진정성 있는 프리미엄 제품 제안을 통해 주목을 받으며 성장, 현재 2010년 현대홈쇼핑 미용부문 베스트 신상품 1위, 베스트 색조 1위에 올라 있다.


크로키가 제안하는 2010년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 러브 페이스는 일루미네이팅 베이스, 퍼펙트 파운데이션, 듀얼 컨실러,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스윙스타일러, 볼륨 마스카라 등 시즌 기본 구성에 속으로는 촉촉하면서도 조명 아래 실크같은 은은한 광택을 선사하는 ‘미네랄 실크 팩트’와 투명하면서도 매혹적인 컬러가 비치는 ‘파티 립글로스(글램 레드, 소프트 핑크 2색)’, 프리미엄 펄이 눈가에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더해주는 ‘파티 스파클 아이라이너’ 의 파티 스페셜 4종을 포함한 총 14종(118,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로키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스럽고 깨끗한 커버, 실크처럼 고급스러운 은은한 광택이 촉촉하고 탱탱해 보이는 어린피부를 표현해주고, 매혹적인 컬러의 반짝임이 키스를 부르는 입술과 눈매를 연출해 주어 각종 모임과 파티에서 사랑을 부르는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크로키 시즌3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7일(화) 저녁 11:40분 방송을 포함해 12월 26일까지 한정 패키지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