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오는 31일까지 ‘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더 그린티 씨드 세럼’ 구입 후 제품 안에 들어있는 스크래치 응모권의 행운번호로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두 가지 이벤트에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마이 그린티 투어 시즌 2’로 이니스프리 그린티 화장품의 원료 산지인 제주도 유기농 녹차밭 서광다원에 나의 이름표가 달린 녹차 나무를 직접 심는 이벤트다.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25명 추첨, 동반 1인)에게 제주도 녹차나무 심기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초 발표되며, 이니스프리 ‘마이 그린티 투어’는 7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총 3,400명에게 이니스프리 그린티 스킨케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100명에게는 그린티 스킨케어 정품 5종(그린티 퓨어 스킨, 로션, 크림, 슬리핑팩, 미네랄 미스트)을, 2등 300명에게는 그린티 스킨케어 정품 2종(그린티 퓨어 스킨, 로션)을, 3등 3,000명에게는 그린티 스킨케어 견본 5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경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수령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80ml / 2만 2천원)는 청정 제주 유기농 밭에서 건강하게 자란 녹차 씨앗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수분 에센스로, 세안 후 스킨 전에 사용하면 하루 종일 피부의 수분을 꽉 잡아준다.
 (문의 : www.innisfree.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