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여행권-워커힐 리버파크 이용권 등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트러블 케어 전문 화장품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가 1일부터 한 달간 사용자들의 제품 체험 후기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사용경험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품 사용 후기를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알리거나 활동중인 카페나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후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홈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우수 후기 등록자 중 1등 3명에게는 필리핀 세부 여행권(1인 2매)을, 2등 10명에게는 워커힐 리버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발표는 7월 15일이다.

동성제약 측은 날씨가 더워질수록 땀과 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더욱 심해지는데 이로 인해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트러블 개선에 효과가 있는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봉독(꿀벌의 벌침액)은 “봉독을 유효 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의 내용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봉독을 화장품 성분으로 사용한 첫 화장품이다.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 타입 제품으로 피부 끈적임이 없으며 얼굴뿐 아니라 등이나 가슴에도 손쉽게 분사할 수 있어 울긋불긋하고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문의 : 080-022-5220 / www.accare.co.kr)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