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업! 피팅업! 가뿐하고 간편하게

자유롭고 즐거운 리얼 뷰티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크로키가 한정물량 매진으로 화제가 된 작년 여름시즌에 이어서 2011년 올해도 무더운 여름을 위한 최고의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2011 크로키 시즌2’는 물에서도 강한 워터프루프 라인, 늘어진 모공과 피부를 찰지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베이스라인에 피부를 숨쉬게 하는 가볍고 얇은 화장임에도 강력한 자외선차단까지 갖춘 퍼펙트 섬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 데일리코스메틱


‘2011 크로키 시즌2’는 물에서도 강한 워터프루프 라인, 늘어진 모공과 피부를 찰지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베이스라인에 피부를 숨쉬게 하는 가볍고 얇은 화장임에도 강력한 자외선차단까지 갖춘 퍼펙트 섬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1년 여름, 반세기 제품력을 자랑하는 한국화장품과 대한민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티브 이경민의 환상의 콤비가 상쾌한 메이크업으로 더운 날씨, 무겁고 지친 피부에 생기 있는 입체감을 주고, 롤링업! 피팅업! 시켜 탱탱하면서도 청량감있게 만들어주는 상쾌한 쿨 피팅업 메이크업을 크로키가 제안한다.


아쿠아 쿨링 UV베이스는 쿨링 성분과 롤링 볼의 아이스볼 효과로 늘어지고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깨워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 로션(SPF50, PA+++)이다. 가볍게 밀착되는 것으로 유명한 크로키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쿠아 피팅 파운데이션(SPF27, PA++)은 땀과 물에 강한 끈적임 없는 스틱형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다.


아쿠아 쿨링 팩트(SPF50+, PA+++)는 결점없는 뽀송하고 매끈한 피부 완성으로 보는 이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미네랄 선 팩트. 가볍고 투명하게 빛나 더욱 시원해 보이는 워터래스팅 스타일러는 하와이안 실버/하바나 골드 컬러 섀도우와 피부의 청량감을 돋보이게 해주는 피치컬러 크림블러셔가 함께 있는 멀티 키트이다.


강력한 워터푸르프를 자랑하는 듀얼 워터래스팅 아이즈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롱래스킹 마스카라와 브로우가 함께 구성됐다. 메이크업의 마지막인 립을 장식하는 듀얼 아이스 틴트(SPF10)는 시원한 청량감이 가득한 비비드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졌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감촉이 오래 지속되는 워터푸르프 타입이다.


뜨거운 태양 아래 어디서나 자신있게 돋보이고 싶은 여름, 6종(베이스3종, 컬러3종)에 79,000원으로 구성되어 가뿐해진 가격에 특별 사은품으로 아쿠아 젤리백까지 추가 증정하는 2011년 크로키 시즌2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크로키 쿨 피팅업 메이크업’은 현대 홈쇼핑과 H-mal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www.ihkcos.co.kr / 080-023-2221)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