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퀴즈 풀면 휴가 경비 절감 OK~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족에게 한턱 쏜다. 일명 ‘쉬크로 자유롭게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  퀴즈의 정답을 풀면 캠핑카를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장기간 주행을 해야 하는 운전자에게 공짜 주유쿠폰을 선사해 기름값을 절약하는 기쁨도 제공한다.

쉬크의 ‘쉬크로 자유롭게 떠나라’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쉬크 면도기의 특징을 맞추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다. 퀴즈는 쉬크의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의 특징만 알면 손쉽게 풀 수 있다.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는 면도날에 첨단소재인 티타늄 코팅을 적용, 내구성이 강하고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쉬크의 스테디셀링 아이템이다.

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춘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캠핑카 무료 대여권’이 주어지며 그 외 10명에게는 ‘캠핑장 무료 이용권’이, 100명에게는 만원 주유쿠폰이 공짜로 제공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장거리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기름 값에 엄두를 내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한 행사다.

쉬크는 쉬크의 면도기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GS 칼텍스의 주유 쿠폰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에서 쉬크의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쿠폰번호를 쉬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3천원 상당의 공짜 주유권이 문자로 발송된다.

쉬크의 여름철 휴가맞이 ‘쉬크로 자유롭게 떠나라’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문의: 02) 2103-8292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