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드 코롱, 여행용 4종 증정 등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았다. 출발을 앞둔 이들의 마음은 벌써 바닷가로 향해 있다. 이런 피서객들의 마음을 겨냥, 화장품업계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의 설레는 기분을 한껏 즐기고 싶은 이들은 물론, 학업과 업무 등의 이유로 바캉스를 떠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퍼퓸드 코롱 향기여행 프로모션 : 당신이 떠나고 싶은 향기 여행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세니떼 홈페이지에 소개된 5가지 향기 여행지 중 떠나고 싶은 곳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퍼퓸드 코롱 본품을 증정한다.

20대 여성들에게 ‘서우의 향기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니떼 퍼퓸드 코롱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플로렌스 부케, 나폴리 플로랄, 오리엔탈 리후레쉬, 프렌치 가드닝, 마린 홀리데이’ 등 이국적인 다섯 가지 향을 느낄 수 있다.

샤워 후나 외출 시 피부를 향기롭게 마무리해주는 신개념의 데일리 퍼퓸으로, 일반 퍼퓸보다는 가볍고 샤워코롱보다는 지속력이 있어 무더운 여름철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로 출시된 ‘세니떼 퍼퓸드 모이스처 보디 라인’을 기념해 ‘세니떼와 함께 떠나는 향기로운 썸머 바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부터 8월까지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롯데마트(일부 매장 제외)에서 코리아나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에 한해 세니떼 여행용 4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꽃의 도시 플로렌스의 로맨틱하고 스위티한 향기를 담은 모이스처 보디워시와 트리트먼트 헤어샴푸, 에코서트 인증 자연발효 녹두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퓨어녹두 폼클렌징, 끈적임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항산화 효과와 워터프루프 효과를 겸비한 마일드 터치 슈퍼 선블록 미니어처를 핑크색 투명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