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주관…수강생 12명, 피부 모공관리법 열띤 수강

화장품 업계에 블루칩으로 떠오를 만큼 남성들의 뷰티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 27일, 오후 방배동에 위치한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본사에서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 모공 관리법을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클래스는 남성 그루밍 족들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피부 관리 및 고민을 가지고 있는 12명의 남성 소비자들이 참석해 여름철 피부 변화 이유와 과도한 피지로 인해 늘어난 모공 및 트러블 관리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제품의 사용법과 실제로 테스트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남성 참가자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 있는 모습(사진=윤영주기자)

 

 

바이오더마의 김연희 교육팀장은 “세안, 관리, 유지, 보호는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4스텝으로 모든 바이오더마의 제품은 이 4스텝을 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름철에는 피부 청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세비엄 H2O클렌징 워터≫를 이용하여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며 따로 세안이 필요 없기 때문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피부과 치료로 인해 세안을 하지 못할 경우에도 가벼운 세안제로 사용되고 있다고 했다.

 

 

김 팀장은 유분은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부 보습을 위해 꼭 필요하지만 과다한 피지 분비는 피지의 구성성분인 스쿠알렌을 산화시키기 때문에 트러블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며 피부 속까지 개선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클래스에서 여름철 남성피부를 가꿔주는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것은 ≪세비엄 라인≫으로 과도한 유분을 잡아주고 모공을 조여 주는 것과 더불어 피지의 양과 질을 향상시켜주는 국제 특허 성분 플루이드 액티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비엄 라인≫에는 2가지의 ▷클렌저(클렌징워터,클렌징 폼) ▷피지조절 로션, ▷각질제거제,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남성 소비자들은 피부 고민과 사용법에 대해 질문하고 테스트를 해보는 등 적극적인 참여 속에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참가자 이병철씨(30,뷰티블로거)는 여성 뷰티클래스에는 많이 참석해 봤으나 남성 뷰티클레스는 오랜만이라고 했다. 평소에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이씨는 평소에도 바이오 더마의 제품을 사용하고 관심이 있었다며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했다.

 

 

또 다른 참가자인 김현재(24, 학생)씨 역시 피부에 관심이 있어으며 클렌저랑 썬크림 제품이 인상적이었다. 바이오더마는 아직 론칭이 된지가 얼마되지 않아 관심은 있었으나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서 세비엄 클렌저 제품과 썬크림이 기억에 남는데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뷰티클래스가 진행된 회의실 안에 놓여있는 세비엄 라인 제품. 바이오더마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세비엄 라인 키트를 선물했다.(사진=윤영주기자)

▲김연희 교육팀장이 여름철 남성 피부관리법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윤영주기자)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