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즈온 알로에 90수딩젤’<사진제공=미즈온 >

"모태 건조피부는 가을을 탄다."

가을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무릎, 손톱 등 다양한 부위가 거칠어지거나 각질이 발생한다. 이 때 알로에 베라 수딩 젤로 손쉽게 보습해보자.

순수 피부 과학 코스메틱 미즈온(www.mizon.co.kr)이 스킨 케어의 기존 용량을 훨씬 뛰어넘는 대용량 컨셉의 수딩 스킨 케어 2종을 출시해 화제다. 200ml 대용량 젤 크림에는 청정 제주도의 알로에 베라즙이 무려 90%, 500ml 대용량 토너에는 76%가 함유되어 있다. 알로에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은 물보다 4배 빨리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특히 파라벤, 인공 색소 무첨가 시스템과 오일 및 알코올-프리 처방으로 매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알로에 90 수딩 젤은 데일리 케어, 수분 팩, 트러블 진정 케어, 모공 케어, 자외선으로 열이 오른 피부,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 등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용량, 성분, 활용법, 마지막으로 알로에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까지 갖추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알로에 베라 수딩 90 젤 가격은 오픈마켓에서 18000원으로 저렴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진출의 첫 관문인 하와이점 오픈에 앞서 관광객들을 겨냥해 선물로 인기가 좋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선보였다.  베라함유량은 92% 수준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