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버블 폼 컬러'...거품염색의 낮은 발색력 개선

▲ 미장센 '헬로버블 폼 컬러'에만 들어 있는 1제,2제,3제<사진=미장센 홈피 캡쳐>
▲ 아모레 미장센 '헬로버블 폼 컬러'바닐라골드 10G <사진제공=미장센>

버블형 염모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아모레 미장센이 신개념 염모제를 출시,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16일 헤어제품 MD에 따르면 최근 아모레 미장센 헬로버블 폼 컬러가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은 1제,2제는 물론 3제까지 들어있는 새로운 버블 폼에 대해 찬사를 보내고 있다.

3제는 미장센의 비밀무기.'시크릿 매직앰플' 로 명명된 이 앰플은 라즈베리, 라벤더, 로즈워트, 제주유채꿀 추출물이 함유된 거품 염색 전용 앰플로 1,2제와 같이 섞어 사용한다. 이 3제의 효능은 염색후에도 모발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유지되도록 해 준다. 10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테스트에서 염색 후 발색력과 모발 부드러움에 96%가 만족했다.

'헬로 버블 폼 컬러'는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모발 밀착력을 높여 도포 시 흘러내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차례사전 고객 테스트와 실험을 거쳐 기존 거품염색의 낮은 발색력을 개선한 '헬로 버블 폼 컬러'는 라즈베리 레드, 아프리콧 오렌지, 모카라떼 브라운, 밀키 애쉬, 초코 브라운, 바닐라 골드 등 6가지 다채로운 색상이 모발에 멋을 더하며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