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스 샴푸 모델...뮤직드라마 음악영상서 선보여

▲ 음악영상앨범 속 황진이로 분한 초이윤슬 본인 생머리로 황진이 머리를 연출했다.< 사진제공= KBS 드라마미술제작팀>

미스코리아출신 배우 초이윤슬이 22일 국내 최초 출시된 뮤직드라마 음악영상에서 황진이의 화려한 머리를 본인 생머리로 연출해 뷰티, 헤어전문가 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초이윤슬은 최근 아임스 샴푸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이번 제작된 영상은 이미 해외 수출을 목표로 초이윤슬의 재능과 미모를 황진이역에 극대화 시킨 기대작이다.

영상앨범 속 황진이는 삶속에 녹아있는 한여자로서 사랑에 대한 집착과 애정어린 시나리오로 "남자들을 내치마 앞에서 무릎 꿇게 하리라"를 외치고 있다.

초이윤슬의 연기와  영혼을 뒤흔드는 국내 최고가수들이 참여한 이번 뮤직드라마는 GM엔터테인먼트 김재현 사장과 뮤직비디오 및 영화연출자로 잘 알려진 이원찬 감독에 의해 재조명 되었다

특히 이번작품은 최신히트 트로트 곡들로 구성되어 새롭게 편곡등 대중적인 멜로디와 대금 소리등 배우 초이윤슬양 연기 또한 영상 속에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작품을 위해 제작된 황진이의상 또한 화제다. 초이윤슬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황진이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 하면서 아름다운 한국여인의 미(美)를 영상에 담았다. 음악영상앨범은 이번 주 출시 예정이다.
 

▲ 황진이 머리를 직접 연출한 초이윤슬,최근 아임스 샴푸 모델로 발탁되었다.<사진제공=KBS 드라마미술제작지원팀>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