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행사 이모저모

▲ 유티크 코스메틱 브랜드 VDL(Violet Dream Luminous)의 론칭파티가 열린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엠 큐브(M Cube). (사진촬영:전휴성 기자)

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VDL(Violet Dream Luminous)의 론칭 파티에는 많은 셀레브리티와 뷰티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LG생활건강이 야심차게 준비한 유티크 코스메틱 브랜드 VDL의 론칭 파티에는 브랜드 및 제품 개발부터 함께 진행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가 직접 참여해 시선을 모았다. 그녀는 VDL 제품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15분만에 메이크업을 완성하틑 ‘퀵 & 이지(Quick & Easy)’ 메이크업을 시연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 제품 개발부터 함께 진행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가 직접 참여, 15분만에 메이크업을 완성하틑 ‘퀵 & 이지(Quick & Easy)’ 메이크업을 시연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촬영:전휴성 기자)

▲ 웬디 로웨가 모델에게 ‘퀵 & 이지(Quick & Easy)’ 메이크업을 끝낸 모습. (사진촬영:전휴성 기자)

행사 사회는 방송인 이윤진, 도윤범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또한 세계적 패션 모델 강소영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로 떠오른 신예모델 송해나, 박슬기, 김진경이 축하를 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았다. ‘점쟁이들’에 출연한 배우 김윤혜, SS501의 멤버 김형준도 자리를 빛냈다.

▲ 행사장에는 VDL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행사도 진행됐다. 진열돼있는 아이섀도와 립스틱 제품들. (사진촬영:전휴성 기자)

▲ VDL은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기반으로 LG생활건강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전문 브랜드 샵이다. (사진촬영:전휴성 기자)

행사장에는 VDL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행사도 진행됐다. 럭키드로우, VDL 제품 증정, 포토월 등 참석객들이 행사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