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 돋보여

▲ 소비자 이선아씨는 이솔의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으로 붉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붉은 피부에는 이솔의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최근 이선아(여.25세)씨는 붉은 피부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해왔으며 특히 붉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는 여러 가지 화장품을 사용해 왔지만 이렇다 할 만족을 얻지 못했다. 하지만 이솔 화장품의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을 사용해 항상 붉었던 피부를 진정시키는 경험을 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우선 그녀는 “그 동안 수분은 부족하지만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어 여드름을 달고 살았다”고 이야기 하며 대학생이 된 이후로 여드름이 나는 횟수는 줄었지만 여드름 자국과 레이저 치료로 항상 얼굴이 붉어 스트레스를 받아왔다”고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따라서 이 같은 예민한 피부로 인해 화장품을 고를 때 항상 이것저것 따지며 고른다는 그녀는 “화장품 성분을 유심히 살펴보고 화장품 후기를 꼼꼼하게 체크하다 입 소문 화장품인 이솔을 알게 되었다”고 이솔과의 만남을 털어 놓았다.

 
지난 2012년 8월부터 현재까지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해준 뒤에 언제나 이솔의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을 발랐다는 그녀는 “이솔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답답함을 주지 않고 촉촉함을 안겨줘 피부가 진정되었으며 수분감도 부여했다. 또한 이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는 피부 당김이 줄어들었고 붉었던 홍조가 가라앉았다”고 경험담을 담담히 밝혔다.
 
그녀는 특히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지만 촉촉함을 더해 수분 부족 지루성 지성형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고 “중학생 때부터 예민한 피부로 인해 피부과도 다니고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사용해 보았지만 지금처럼 피부에 편안함을 주었던 적은 없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날에는 찬물에 적신 화장 솜을 짠 후에 프로폴리스 수딩 솔루션을 충분히 묻힌 후 얼굴에 올려 두었다가 20분 후 떼어내면 피부진정관리를 할 수 있다”고 그녀는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그녀는 “이 제품에 대해 10점 만점에 9.5점을 준다”며 “아무래도 저가 화장품(9,900원/70ml)이기에 용기까지 마음에 쏙 들진 않는다”고 그녀는 평가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