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현정씨, 한국화장품과 손잡고 오는 20일 첫 선

▲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360분 꺼지지않고 살아있는 초밀도 쫀득쫀득 ‘모찌 거품’ 매직클렌저를 선보일 예정인 피현정(사진촬영: 전휴성 기자)
“내피부가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런 모토로 탄생한 것이 피현정 에디션이고 첫 작품으로 360분 꺼지지않는 모찌거품 세안제를 준비했다.”

씨씨크림으로 세상을 놀래켰던 국내 1호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이 다시 한번 화장품 시장의 평정을 꿈꾸며 새롭게 선보일 제품의 컨셉을 이와같이 설명했다.
 
피현정은 한국화장품과 손잡과 전문가 화장품인 피현정 에디션을 오는 20일 경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는 이번의 제품을 그 동안의 자신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 피부가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컨셉 성분, 7개 이상의 제품라인을 배제했다.
 
피현정은 자신의 노하우를 100% 활용해 만든 제품이 바로 피현정 에디션이라고 밝히고 “이제품의 특징은 일반적으로 브랜드들이 마케팅적인 요소 때문에 불필요한 제품라인을 5~7개를 구성해 왔다”며 “우선 피현정 에디션은 그 시즌에 꼭 필요한 제품 2~3만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가 선택하고 내가 뽑아서 내놓기 때문에 피현정 에디션”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피현정이 선보이는 제품은 피현정 에디션 '360 탄산 휩 클렌저'다.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360분 꺼지지 않고 살아있는 초밀도 쫀득쫀득 ‘모찌 거품’ 이 피부 세안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선사한다는 것이 그녀의 설명이다.
 
그녀는 이 제품의 성분 역시 최소화 했다. 보통 화장품에 30~50여개의 성분이 들어가는데 이 제품은 14개의 성분만 들어갔다고 밝히고 “특히 화장품 성분 안전성 확인사이트인 미국 EWG(스킨딥)에서 평균 0~2등급으로 매우 안전한 성분임을 검증 받았다. 안전하다고 소문난 수입 명품 화장품의 5등급이 보통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임산부 뿐만 아니라 갓난 애기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특히 360분 이상 꺼지지 않는 풍부한 거품인 일명 모찌 거품이 클렌징 제품 시장을 또 한번 놀랠킬 것이라고 밝히고 “이제품은 360분 이상 꺼지지 않는 풍부한 거품이 360도 입체 마사지로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며 “일반적으로 세안을 할때 손이 피부에 닿아 트러불리 생기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으로 인해, 손을 피부에 직접 대지 않고도 깔끔한 세안이 가능해 세균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이 제품은 세안 뿐만 아니라 안색개선ㆍ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얼굴 붓기 감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아침 세안 후 줄어든 얼굴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현정은 오는 5일 피현정 에디션 '360 탄산 휩 클렌저'를 론칭한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르퓨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론칭쇼에서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퍼펙트 모찌 세안법과 쫀쫀한 모찌 거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