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리(대표 함지영, www.sociebeaute.com)가 입술 미인을 뽑아 제품 모델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순 VS 섹시 립 배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청순 VS 섹시 립 배틀’ 이벤트는 누구나 자신의 입술 사진만 있으면 참가할 수 있다. 촬영한 립 메이크업 샷이나 발색샷 등을 쏘시에보떼 홈페이지(www.sociebeaute.com)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시물을 보고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입술을 골라 투표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1일 까지 예선을 거쳐 득표율이 높은 상위 10명이 본선에 진출, 30일 까지 진행되는 본선 최종 투표로 1위부터 3위까지 최종 순위를 가린다.

수상자는 다음달 3일, 쏘시에보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제품 모델 활동의 기회와 함께 씨트리 뷰티박스 3개월 분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2위에게는 1개월 분의 뷰티박스가, 3위에게는 아사이베리 3종 세트가 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은 적립금 3천원을, 본선 진출자 10명은 피지티 립앤립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씨트리 립 배틀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및 카페, SNS에 스크랩 후 소문내기 이벤트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46명에게 상품이 증정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쇼핑몰 적립금 500원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