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여명의 소비자 , 부분 볼륨 강화 등 볼륨세팅력에 만족

▲ 제니하우스 울트라 볼륨 팡팡EX 헤어 크림이 볼륨강화력이 우수해 중장년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사진출처:제니하우스 홈페이지,사진편집:데일리 코스메틱)
울트라 볼륨 팡팡 헤어 크림이 다른 스타일링 제품보다 볼륨감 강화와 지속력에 중점을 두고 있어 40~50대 중,장년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니하우스 울트라 볼륨 팡팡EX 헤어 크림은 헤어스타일의 볼륨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스타일링 왁스제품으로 기존의 볼륨강화 기능에 블랙테라피를 포함, 영양보습성분을 추가했다.

제품 평가를 남긴 1,000여명의 소비자 대부분은 퍼머를 하지 않고도 불륨을 강화하고 머리 숱이 적거나 짧은 머리라도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볼륨세팅력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있다.

또한 처음에는 사용법이 다소 어렵지만 몇 번 사용하면 익숙해 지기 때문에 부분 볼륨 강화나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부분에 사용할 수도 있어 응용력이 높으며 무엇보다 지속력이 길고 잔여물이 남지 않아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는 평가다.

그러나 메인 이미지에 상품평 작성시  볼륨섀도를 증정한다는 잘못된 정보가 남아있어 이를 모르고 제품을 구매한 40여명의 소비자들이 항의를 하고 있으며 일부 소비자들은 샘플이나 무료체험분이 없어 아쉽다는 의견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